한동훈, 당내 공천 관련 “조용한 게 감동”

by Vyvy posted Mar 05,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당내 공천에 대한 일부 비판적 시각에 대해 “일각에서는 ‘조용해서 감동 없다’고 말하는데 조용한 게 감동”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오늘(5일) 청주시의 한 시장을 찾아 상인회와 간담회를 한 자리에서 “(공천 과정에서) 조용한 게 여기 있는 분들과 최근 승복하신 분들의 감동적인 헌신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저는 그분들께 고맙게 생각하고, 선거에 나가는 우리 모두가 책임을 느껴야 한다”며 “그분들 몫까지 같이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국민의힘은 사실 부족한 게 많다. 그런데 정말로 저희 국민의힘은 ‘원팀’”이라며, “지금 민주당이나 이런 쪽에서 공천할 때 치고받고 이전투구를 하고 있지 않나. 우리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또 “우리는 낙천되신 분들이 승복하고 같이 뛰어주신다. 그 이유는 다른 게 아니다. 우리도 생각이 다른 사람이 많지만, 저희는 정말 이기고 싶기 때문”이라며 “정말 이기려면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잘 보여야 하고, 우리가 보여드릴 모습이 어떤 것이어야 하냐면 내부에서 치고받고 하는 게 아니라 한 방향을 놓고 서로 손잡고 함께 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출처: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7905720


Articles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