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서 중년 부부 숨진 채 발견…“일산화탄소 중독 추정”

by HươngLy posted Dec 26,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앵커


서울 관악구에서 일산화탄소에 중독된 것으로 추정되는 부부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인천 남동공단 제조 업체에선 2시간 만에 큰 불이 잡혔고, 경부고속도로 청주휴게소 앞에선 차량 5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1명이 다쳤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이승재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리포트


서울 관악구의 다세대주택 현관문 앞에 통제선이 쳐져 있습니다.

관악경찰서는 어제 오후 4시쯤 5층짜리 다세대주택에서 숨진 60대 남편과 50대 아내를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부엌 가스레인지 위에 올려둔 냄비 속 사골이 모두 탔고, 집 창문이 닫혀 환기가 안 된 점을 미뤄 일산화탄소에 중독됐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부의 시신 부검을 의뢰해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인천의 한 제조 공장에서 시커먼 연기와 함께 붉은 화염이 솟구칩니다.

오늘 새벽 0시 40분쯤 인천 남동구의 가스레인지 후드 제조 공장에서 불이 나 2시간 만에 큰 불길이 잡혔습니다.

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옆 건물로 불이 옮겨붙으면서 공장 두 곳이 불에 탔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불길을 완전히 잡는대로 화재 원인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차량 앞 부분이 형체를 알아 볼 수 없을 정도로 찌그러졌습니다.

어제 저녁 7시쯤 충북 청주시 경부고속도로 청주휴게소 근처에서 버스 1대와 차량 4대가 잇달아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를 운전 중이던 60대 여성 한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부상을 입은 여성이 몰던 승용차가 차선을 옮기다 뒤따르던 버스에 부딪히면서 다른 차량들과 추돌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KBS 뉴스 이승재입니다.

촬영기자:최상철 하정현/영상편집:김기영/화면제공:시청자 송영훈

출처: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7850446


Articles